밀양시청 배드민턴 팀, 남자일반부 단체전 준우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밀양)김규남 기자
입력 2022-04-29 11: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2 연맹회장기 전국대학실업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뜨거운 열기 뿜뿜

2022 연맹회장기 전국대학실업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남자일반부 단체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밀양시청 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가 연일 배드민턴에 대한 관심으로 뜨겁게 달궈지고 있는 가운데 밀양시배드민턴경기장에서는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2022 연맹회장기 전국대학실업배드민턴 선수권 대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감독 손승모)은 28일 남자일반부 단체전 결승전에서 국군체육부대를 상대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29일 밀양시가 밝혔다.
 
단체전 우승의 영광은 △여자대학부 인천대 △남자대학부 원광대 △여자일반부 김천시청 △남자일반부 국군체육부대로 돌아갔다.
 
이번 대회에는 총 60팀, 429명의 전국 대학·실업부 선수들이 참가해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점점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박영수 체육진흥과장은 “전문 엘리트 선수들의 수준 높은 경기력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배드민턴 메카도시라는 명성에 걸맞게 남은 경기 일정에도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는 국제 공인 규격의 배드민턴 전용 경기장을 2016년에 완공한 이후 저명한 전국·국제 대회를 다수 유치하면서 성공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이를 통해 배드민턴 메카도시로서의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있으며, 연중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와 엘리트 전지훈련 등도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크게 기여해 스포츠마케팅의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