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와인샵 '오비노미오 신용산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2-03-28 09: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28일 와인 직영점 ‘오비노미오(OVINOMIO) 신용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비노미오는 ‘오! 나의 와인’이란 뜻으로, 이탈리아 가곡 ‘오! 나의 태양(O Sole Mio)’에 와인을 뜻하는 ‘VINO’를 더했다.
 
매자은 ‘나의 와인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반영했다. 텍스트 위주로 와인의 품종, 맛 등을 설명하는 와인의 맛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그래픽 모티브’를 이용해 와인 맛을 간접적으로 체험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는 유명 설치미술가인 ‘애나한’의 설계로 꾸며졌다. ‘오비노미오’의 메인컬러인 오렌지와 퍼플블루 포인트는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내며 매장 전면에 통유리를 사용해 외부의 보행자에게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와인에 대한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와인 판매 뿐 아니라 와인 추천, 시음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오비노미오를 오픈했다”며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세일 기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에게 맞는 좋은 와인을 구매할 수 있고 인근 매장과 연계하여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