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선관위-대선주조, '20대 대선' 홍보 협업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신혜 기자
입력 2022-01-17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류 200만병에 투표참여 메시지 전달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대선주조와 1월 17일(월) 대선주조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제20대 대통령선거 협업 홍보를 추진한다. [그래픽=박신혜기자]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9일 실시되는 제 20대 대통령 선거의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부산 대표 향토기업인 대선주조와  17일 대선주조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제20대 대선이 국민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아름다운 선거'로 치러져야 한다는데 부산시선관위와 대선주조가 인식을 같이 하고, 유권자의  자발적인 투표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홍보 물품을 활용한 투표참여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대선 D-50일(1월 18일)을 앞두고 실시하는 이날 협약식에서는 홍보 물품을 활용한 투표참여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사진=부산선관위]

이날 MOU를 통해 대선주조는  대선주조 주류 제품 200만병에 '투표해요 대선, 함께해요 대선' 이란 문구를 표시해 지역민들의 적극적 선거 참여를 안내한다. 

이외 주요 협약 내용은 투표참여 홍보에 대한 협력 및  대선주조 영업인력 및 인쇄물, 시설물을 이용한 홍보지원 등이다.

부산시선관위 관계자는 "부산 대표 향토 기업인 대선주조와의 협업 홍보가 지역 유권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투표참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율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