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동호인 축제 2021 K7 리그...경북 영양군에서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양) 최주호 기자
입력 2021-08-11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축구 동호인 축제 2021 K7 영양군 리그 현수막. [사진=영양군 제공]

경북 영양군축구협회는 11일부터 영양군 축구보조구장에서 축구 동호인의 축제인 K-7 리그를 영양군 최초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축구협회, 영양군축구협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2021 K7 영양군 리그는 전·후반 각각 30분, 하프 타임 10분으로 참가팀은 원활한 경기 진행과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해당 리그운영본부의 통제에 따라야 한다.

영양반딧불이팀을 비롯한 5개 팀은 이날 킥오프를 시작으로 오는 9월 8일까지 총 5라운드의 경기를 통해 영양 최고의 팀을 가리게 된다.

대한축구협회에 등록된 동호인 축구선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리그별 상위팀은 상부 리그로 승격해 K6 리그에 참여할 수도 있다.

권도원 영양군축구협회장은 “지역의 축구 동호인들 간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될 것이며, K7 리그를 통해 기량향상과 대외 경쟁력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군축구협회의 노력으로 영양군에서 최초로 K-7 리그가 개최되는 만큼 영양군 축구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