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그룹, 서울 스프링 실내악 축제 후원…'10년 연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1-05-21 0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주IB투자, 아주호텔앤리조트 '2021 SSF' 공식 후원사 참여

아주그룹이 10년 연속 '서울 스프링 실내악 축제(SSF)'을 후원하고 있다.
 
아주그룹은 계열사 아주IB투자와 아주호텔앤리조트가 '2021 서울 스프링 실내악 축제'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한 SSF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정상의 클래식 음악 축제다.
 
SSF는 서울시 대표축제로 선정된 이래 ‘음악을 통한 우정’이라는 모토로 매년 5월 약 2주간에 걸쳐 열린다. 올해는 '환희의 송가 Ode to Joy'라는 주제로 지난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11일 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IBK 챔버홀, 서울 종로구 세종체임버홀, 서울 종로구 윤보선고택 등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예술계에 희망을 전하고자 기획돼 의미를 더한다.

아주IB투자와 아주호텔앤리조트는 축제 중 지난 20일 공연 '청춘'을 후원했다. 이날 공연에는 국내외 최고 수준의 연주자들이 참여해 베토벤, 멘델스존, 생상스, 도흐나니 등 세계 유명 작곡가들이 청춘 시절에 작곡한 곡을 연주했다.

아주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는 가운데 아주IB투자와 아주호텔앤리조트를 통해 국내 대표 클래식 음악 축제를 지원하고 공연이 성황리에 진행돼 매우 기쁘다"며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는 음악축제였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문화예술 분야 지원으로 메세나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1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 포스터. [사진=아주그룹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