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가득'…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가평)임봉재 기자
입력 2021-04-07 15: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0여종 봄꽃 100여종 목본성 식물 관람 가능···테마정원에 6만본 튤립길 장관

아침고요수목원 서화원.[사진=아침고요수목원 제공]

경기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다음달 19일까지 '봄나들이 페스티벌(Festival)'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올해 봄 평균 기온이 높아져 개화가 빨라짐에 따라 예정보다 일주일 앞당겨 페스티벌을 연다고 수목원 측은 전했다.

이 기간 수목원을 찾으면 정원에 식재된 200여종의 봄꽃과 100여종의 목본성 식물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300m 이상 이어진 3개 테마정원에는 6만본으로 조성된 튤립길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전문가드너가 매년 새로운 모습의 튤립길을 조성, 각종 매체와 SNS 등을 통해 인생샷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또 하경정원에 자리한 철쭉, 펜지, 알리섬 등 각종 봄꽃이 화려함을 뽐내고 있다.

아침고요산책길과 아침광장, 산수경온실, 야생화정원 등도 각각의 매력으로 관람객을 이끈다.

수목원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한 자리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특정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며 "관람객들은 마스크 착용, 2m 거리두기 등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목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8시30분 개장해 일몰시에 폐장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