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힐스테이트에 '메가박스' 넣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1-03-30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위드 코로나 시대 맞아 변화된 트렌드 반영, 다양한 입주민 주거서비스 개발

[사진=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계동사옥에서 열린 ‘현대건설-메가박스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최재범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사진 오른쪽)과 메가박스 김진선 대표(사진 왼쪽)가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와 문화 분야 주거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계동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최재범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과 김진선 메가박스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위드(WITH) 코로나' 시대를 맞아 변화된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문화 분야 주거서비스를 개발, 입주민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디에이치 및 힐스테이트 아파트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에 메가박스 부티크 수준의 프리미엄 상영관을 구축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조성된 상영관에 개봉영화,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상영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측은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가치소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아트 서비스, 인문학 온라인 강연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예술·인문학 분야의 주거 서비스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콕·홈트·홈카페 등 주거트렌드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면서 "입주민들이 단지 밖을 벗어나지 않고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건강·리빙·교육·금융·공유 등 5개 분야의 주거 서비스 콘텐츠를 개발해 사업지별 고객들에게 맞춘 주거서비스 100선을 하반기부터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