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2021 에몬스 장학생 장학금 1억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3-02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몬스가구 인천 본사(인천 고잔동)에서 '2021 에몬스 장학생 14기‘ 총 12명의 대학생과 수여식을 마치고 기념 사진(우측 첫 번째 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사진=에몬스 제공]


에몬스는 인천 본사(인천 고잔동)에서 ‘2021 에몬스 장학생(14기)’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에몬스 장학회는 미래를 주도해 나갈 인재육성 차원으로 각 분야에서 꿈과 재능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부산교육대학교 김도연 학생 등 총 12명의 장학생에게 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여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선사했다.

에몬스는 현재 연간 1억원 상당으로 사외 장학금 및 사내장학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장학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가구업계의 경쟁력 강화와 후진 양성을 위한 가구 디자인 공모전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에몬스는 한국생활가구협회가 주관해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가구디자인 공모전에 메인 후원사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는 42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