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임영웅X영탁X김희재, 퍼포먼스+가창력‘첫 유닛’ 결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1-01-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오늘은··· 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29일(오늘) 방송될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다.


“고.막.주.의.! 가창력 神 역대급 디바들이 온다!””

‘사랑의 콜센타’에 인순이-바다-정인-알리-효린-에일리 등 디바6가 출격,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양보 없는 ‘극강 대결’을 펼친다.

29일 방송될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0회에서는 TOP6가 명실공히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가요계를 평정한 디바6와 최고의 ‘갓뽕창력’을 뿜어내며 쉴 새 없는 ‘극강 무대’들을 선사한다.

TOP6는 인순이-바다-정인-알리-효린-에일리 등 가요계 디바들이 총출동하자 ‘최고의 라인업’ 완성에 턱이 빠질 정도로 놀라워했다. 이어 장민호는 “역대급을 넘어서는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야 할 것 같다”면서 멤버들과 한목소리로 “여섯 분이 한자리에 모이다니 정말 대단하다”고 연신 엄지척을 들어 올렸다.

무엇보다 TOP6를 잡기 위해 왔다는 디바6는 자신들의 스타일로 소화한 트로트 무대를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인순이는 78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마주한 노래방 마스터 시스템에 베테랑답지 않은 긴장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과연 가창력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디바6가 각각 어떤 선곡으로 무대에 나섰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디바 맘트리오’ 바다-알리-정인은 대결은 뒤로한 채 육아 스트레스를 풀러 나왔다며 TOP6에 대해 남다른 팬심을 폭발시켜 트롯맨들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더불어 디바6가 “TOP6 사인을 꼭 받아 오라는 지인들의 특명을 받고 왔다”면서 사인과 영상편지를 요청하는 기이한 상황이 연출되면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그런가 하면 TOP6는 가요계 대표 디바가 모두 모인 ‘갓창력 라인업’에 대적하기 위해 역대급 유닛을 결성했다. 유닛 멤버로서는 처음으로 뭉친 임영웅-영탁-김희재가 신중현과 엽전들의 ‘미인’을 선곡해 퍼포먼스와 가창력,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무대를 선보인 것. 세 사람의 유닛 무대를 본 디바6는 “춤은 또 언제 준비했어?”, “왜 이렇게 잘해?”라며 연신 감탄을 터트렸다. 하지만 이에 맞서 디바6도 최강 보컬 라인으로 유닛을 꾸려 무대에 오르면서 불꽃 튀는 ‘유닛 무대’에서의 승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TOP6는 갓창력의 소유자들인 디바6에 대항해 뽕창력으로 진검승부를 겨루며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쳤다”며 “귀호강은 물론, 묵은 체증까지 뻥 뚫리게 만들어 줄 TOP6와 디바6의 막강 무대들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