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브랜드 캠페인 "인생은 휴식이다"

이재훈 기자입력 : 2021-01-22 08:51
챌린지, 영상 공유 이벤트 2월 28까지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씰리침대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가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고객 응원의 의미를 담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 ‘Sincerely, Sealy’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숙면이라는 기능적 가치를 넘어 내 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침대로서 고객과 더 가까이 교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진심 어린’이라는 뜻이 있어 편지의 끝인사로 쓰이는 영어 단어 ‘Sincerely’의 발음이 씰리침대 브랜드명의 발음과 비슷하다는 점을 재치 있게 활용했다.

씰리침대는 씰리가 전하는 영상 편지 형식으로 풀어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및 아이를 기르는 가정까지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편, ‘휴식’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신규 캠페인의 확산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SincerelySealy 챌린지’도 이날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영상 공유 이벤트도 병행된다. 개인 SNS에 씰리침대 광고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고 광고 내 노출된 제품 중 1가지를 선택, 그에 대한 기대감을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 내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140주년 기념 매트리스, 호텔식 베개,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감사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씰리침대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창립 140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을 기반으로 한 높은 지지력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