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익일배송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1-13 1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5인용소파, 라운지 소파, 배드소파 등 다양한 연출

익일배송이 가능한 에넥스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신제품[사진=에넥스 제공]


‘홈족’이 트랜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DIY, 가구 등을 활용해 공간 꾸미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 중 소파는 집안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구로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에넥스는 13일 소파 구성을 모듈화한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
신제품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재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을 모듈화해 활용성을 높였으며 분리 및 합체를 통해2인용 소파부터 4~5인용 소파까지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떻게 덧붙이느냐에 따라 라운지 소파, 베드소파 등 드라마틱한 변화가 가능하다. 모던하면서도 간결한 소파 디자인은 다른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매치 가능하다.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최상의 품질과 최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뛰어난 복원력을 갖춘 프리미엄 오리털 내장재를 적용해 장시간 소파를 이용해도 꺼짐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통상적으로 패브릭 소파는 시각적인 인테리어 요소로 많이 선호하는 소재이지만 관리 및 유지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신소재 라이브 스마트 원단을 사용해 내오염성 및 내마모성이 강하며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스마트 패브릭은 발수기능이 뛰어난 고성능 섬유로 수분을 차단해 오염이 생겨도 쉽게 제거 가능하다.또 커버링 세탁이 가능해 손쉽게 소파 커버를 세탁할 수 있다.
에넥스몰은 서울·경기 수도권에 한하여 익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ET 페블스톤 대리석 아일랜드 식탁’, ‘EB 에스코지 애착 매트리스’ 등이 익일배송 가능한 제품이며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바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