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日 오피스가구 오카무라, 베트남 시장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오츠보 와카바 기자/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20-11-05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피스가구 오카무라의 가구 전시장이 오픈했다. 운영은 현지 가구 제조 업체가 담당한다. =4일, 호치민시]


일본의 오피스가구 업체인 오카무라의 전시장이 4일 베트남 호치민시에 오픈했다. 오카무라는 현지 가구 제조 업체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 앞으로 양사의 노하우를 살려 베트남의 오피스가구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전시장 'ADAMOS OFFICE SOLUTIONS'는 호치민시 7구 떤투언 수출가공구 내에 오픈했다. 가구 제조 업체인 AA코퍼레이션이 오카무라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 전시장을 운영한다.

전시장 면적은 810㎡. 오카무라의 제품을 중심으로 오피스용 책상, 의자, 캐비넷 등이 전시된다.

AA코퍼레이션은 고급 호텔에 들어가는 하이엔드 가구를 제조해왔다. 베트남은 최근 들어 오피스 빌딩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오카무라는 베트남 오피스 가구시장의 잠재성에 주목, 베트남 진출을 결정했다.

오카무라의 현지 법인 '오카무라 인터내셔널 베트남'의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일본계 기업의 문의는 줄어들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편 베트남의 사무실 임대료 하락 등으로 사무실 이전은 증가하고 있어 "베트남 국내 수요는 견조하다"고 강조했다.

오카무라와 AA코퍼레이션은 상호간의 노하우를 살려, 제품 뿐만 아니라 새로운 워크스타일 등을 제안, 신규고객 창출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