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모바일 홈페이지도 개편

박재천 기자입력 : 2020-10-26 19:55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기금조성총괄본부가 경륜·경정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신규 제작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는 2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볼 수 있는 웹디자인을 적용했다.

그 동안 모바일에서는 최소한의 정보만 볼 수 있었던 경륜·경정 경주 정보를 PC와 동일하게 6개의 카테고리로 분류,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홈페이지 개편 전 경륜·경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한 결과, 글자 크기를 키워달라는 요청이 가장 많았는데 이용 고객들의 연령과 특성에 맞춰 글자 크기를 기존보다 30%이상 확대했다. 또 자주찾는 메뉴를 개인별로 설정해 초기화면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눈여겨볼 사항은 코로나19 이후 변경된 경륜·경정 입장 절차로 아직 휴장 중이지만 재개장 할 경우, PC나 모바일을 거쳐 사전예약을 한 사람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입장 신청할 수 있다.

정보지원팀 정민화 팀장은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간담회 결과를 반영하고 모바일에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면서 "앞으로 고객들이 개편된 홈페이지와 모바일 환경을 통해 경륜·경정 경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금조성총괄본부는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경륜·경정 홈페이지 오류를 찾아라!”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1주일간 해당 홈페이지에서 발견되는 오류와 만족도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과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오류 발견은 여러 건 등록이 가능하며 만족도 조사는 최초 1회만 인정된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