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콘서트, KT 올레tv·시즌에서 독점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현아 기자
입력 2020-10-25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 모델들이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 콘서트 실황 VOD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KT가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번째 VOD 콘서트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와 트로트 명장 강진·김용임·진성이 함께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 실황을 올레 tv와 시즌(Seezn)에서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네버 엔딩 스토리'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한 김호중의 첫 VOD 콘서트로, KT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다.

'네버 엔딩 스토리'에서는 김호중의 정규앨범 '우리家' 수록곡 등 총 14곡을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김호중의 '네버 엔딩 스토리'는 올레tv와 시즌(Seezn)에서 공개한지 이틀 만에 인기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트로트 명장 3인이 함께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의 라이브 중계는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기성세대 3인방 강진·김용임·진성이 출연해 친숙하고도 흥겨운 트로트 무대를 안방에 전달할 예정이다.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를 공연 시작 전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은 공연 당일 생중계는 물론 소장용 VOD로도 기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김호중의 '네버 엔딩 스토리'와 트로트 빅3의 '행복한 동행'은 각 3만3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공연장에 직접 갈 수 없어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 올레 tv와 시즌에서 트로트 콘서트 실황을 제공하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대가 고루 즐길 수 있는 두 트로트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올레tv와 시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