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차여성병원, 난임 수기 공모전 당선작 발표

(성남) 박재천 기자입력 : 2020-10-04 20:25

[사진=분당차병원 제공]

분당차여성병원 난임센터가 오는 6일 분당차병원 유튜브 계정을 통해 토크처방전, 난임 우리 함께-난임 수기 공모전 발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분당차여성병원 난임센터는 지난 8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난임을 극복하고 있거나 난임 극복 후 임신·출산에 성공한 특별한 사연과 따뜻한 감동의 이야기 100여편을 접수 받았고, 그 중 6편을 선정,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선물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난임 수기 당선작 발표에는 7전 8기 난임 극복의 아이콘인 김송 씨가 출연해 난임센터 박찬, 신지은 교수, 정신건강의학과 박천일 교수와 함께 난임 수기 당선작 사연을 소개하고, 난임 부부가 궁금해하는 난임 치료 정보부터 심리적 부담감에 대한 마음챙김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또, 결혼 10주년에 임신 소식을 들었던 김송 씨가 난임 부부들만이 알고 공감할 수 있는 난임 치료과정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들과 난임 부부들이 궁금해하는 ‘난임, 이것이 궁금해요!’ 별의별 Q&A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분당차여성병원은 지난해 11월 대학병원 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난임센터로 확장, 개소하고 난임 치료 극대화를 위한 다학제 진료 도입과 푸드테라피, 명상, 생활습관교정, 힐링 프로그램까지 프리미엄 통합 의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