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블루 OUT]③ 스포츠 이벤트로 우울증을 날려보자

이동훈 기자입력 : 2020-09-16 08:05

인사하는 LG트윈스 선수들[사진=연합뉴스 제공]


지난 3월 12일 세계보건기구(WHO)의 코로나19 팬데믹(범유행) 선언 이후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사람들은 그동안 마스크를 쓰고 두려움에 떨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개개인의 우울증은 자연스러운 것일 수도 있다. 봄에서 여름 그리고 이제 가을이다. 코로나 블루(우울증)를 극복하기 위해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 유튜브 오픈 이벤트

KB국민은행 농구단 청주 KB스타즈는 지난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2020~2021 여자프로농구리그 개막을 30일 앞두고 팬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0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에서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 채널을 구독하고, '구독 중' 버튼이 보이도록 스크린샷을 찍는다. 이후 이벤트 메일 계정으로 유튜브 계정 닉네임, 연락처, '구독 중' 스크린샷 화면을 송부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LG트윈스가 진행하는 '찰떡애칭 콘테스트'

프로야구 KBO리그 서울 구단인 LG트윈스는 지난 14일 공식 채널을 통해 "팬 참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로 '찰떡애칭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2020시즌 무관중 경기가 이어짐에 따라 언택트(비대면)로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마케팅'이다.

해당 이벤트는 LG트윈스 선수들의 애칭을 팬들이 공모하고 대표 애칭을 선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SNS 공식 인스타그램 내 트윈스 플레이어 애칭 공모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대표 애칭으로 선정된 자에게는 LG트윈스 구단에서 마련한 기념 경품을 증정한다.

◆ 애플라인드, 추석 맞이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 및 마스크 증정

기능성 스포츠웨어 애플라인드가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추석 맞이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라인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웨어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3D 항균 마스크 및 패션 마스크를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애플라인드 덴탈마스크 5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