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경기주택도시공사),사명 변경에 맞춰 조직문화도 확 바꾼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문기 기자
입력 2020-07-28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H의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 실천기준 마련... '내부혁신 박차'

GH(경기도시주택공사) 전경


GH(사장 이헌욱)는 사명(社名) 변경에 맞춰 '조직문화 가이드라인'수립을 통해 새로운 비전 달성을 위한 내부혁신을 가속할 것이라고 28일 밝혔다.

이헌욱 사장은 취임 이후 ‘공정경영 고객경영 혁신경영’의 3대 경영방침을 수립하고 직원들의 지속적인 혁신을 강조해 왔다.

GH는 이러한 혁신의 일환으로 경영진 심층인터뷰, 직원 설문조사, 조직문화 리더(컬쳐크리에이터) 선정 및 워크샵 등을 통해 공사 고유의 조직문화 가이드라인 'GH에서 일하는 10가지 방법'을 수립하고 내부혁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GH에서 일하는 10가지 방법'(슬로건 3Standard 10Rules)은 3가지 기준(Standard)인 △품격(사회적 책임, 인권경영) △파격(혁신) △자격(전문성)을 각 영역별 일하는 방식 10Rules로 정했다.

10Rules 중에는△우리는 청렴하고 사회적 가치를 존중한다 △지시는 명확하게 실행은 신속하게 △도전은 혁신의 시작 실패는 혁신의 과정 등의 업무방식 기준을 제시했다.

이헌욱 사장은 “GH는 도민의 공기업으로서 사업혁신 뿐만 아니라 조직문화 가이드라인 수립을 통해 조직 내부혁신을 동시에 추진, 공기업으로서의 사명을 깊이 인식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공기업을 지향하고 선도해 나가야 할 것”을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