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출시 '1인 가구ㆍ캠핑족에도 안성맞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7-27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별도 설치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

  • 최대 2000W 출력으로 간편하지만 높은 화력·라운딩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 높여

SK매직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없다. 테이블 위에 비치해 보조 조리기기로 활용할 경우,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작지만 최대 출력은 2000W로 3구 레인지에 준하는 화력을 자랑한다고 SK매직은 설명했다. 조리온도는 다이얼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 가능하며, 5단계 온도 설정 모드로 손쉽게 요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80도 보온 기능이 있어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한 요리를 즐기는 데도 사용가능하다. 

사각형이 아닌 라운딩형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좁은 주방은 물론 야외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자동 꺼짐, 과열 방지 등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됐다. 어린이나 반려동물로 인한 조작 및 동작 방지를 위한 잠금장치 기능도 적용됐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전기레인지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도 1위, 국내외 디자인상 석권 등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34년 주방가전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 다이얼의 판매가는 12만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의 포터블 1구 인덕션 '이지 다이얼' 활용 모습. [사진=SK매직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