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우·이가흔 SNS 데이트? "여자친구와 함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0-07-09 09: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트시그널3' 종영과 함께 실제 커플로 발전한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천인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로맨틱한 분위기의 사진과 함께 "불금"이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천인우는 누군가를 바라보면서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with your girlfriend?♥", "금요일 누구와 함께 가셨나요?", "길 가다가 사진 찍어달라고 요청드려도 되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인우는 이가흔과 월미도, 이케아, 백화점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방송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추측이 난무했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천인우와 이가흔의 데이트 모습으로 추정되는 여러장의 사진들이 공유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천인우는 1989년생으로 페이스북 본사 엔지니어로 근무하다 지난해 금융 스타트업 뱅크샐러도 데이터파운데이션 리더로 일하고 있다.

이가흔은 1996년생으로 건국대학교 수의학과에 재학 중인 이력이 화제를 모았다. 이가흔은 2018년 '슈퍼모델 2018'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15회에서는 한 달간의 시그널 하우스 생활을 끝낸 8인의 마지막 선택이 그려졌다. 서민재·임한결, 김강열·박지현이 커플로 성사됐다. 천인우는 박지현을, 이가흔은 천인우를 선택하며 방송에서는 외사랑으로 남았다.
 

[사진=천인우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