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존슨앤드존슨, 뉴노멀시대 K-바이오 이끌 혁신기업 찾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람 기자
입력 2020-07-01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동개최…바이오 혁신기술 찾는 ‘서울 이노베이션 퀵파이어 챌린지’

[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 한국얀센,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함께 전 세계 스타트업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울 이노베이션 퀵파이어 챌린지(Seoul Innovation QuickFire Challenge)’를 공동개최 한다. 

1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 이노베이션 퀵파이어 챌린지’는 전 세계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을 대상으로 서울시와 존슨앤드존슨이 4년째 함께 개최하고 있는 혁신 기술 경진대회다.

올해 대회 주제는 ‘뉴노멀시대의 헬스케어’로, 혁신 기술을 보유한 전 세계 5년 이하 창업기업이 참여할 수 있다.

기업선발은 △기술의 잠재적 영향력 △독창성 및 시장경쟁력 △기술의 품질 및 실현가능성 △지원자의 신뢰성 및 실행역량 △향후 12개월 간 연구계획의 명확성 등의 기준에 따라 평가, 선발할 계획이다.

9~10월 중 해당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서류 및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적으로 2개 기업을 선발하며, 시상식은 10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외 모든 신청자는 서울 바이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계방안, 서울에서의 연구계획을 제시해야 하며, 자세한 정보는 JLABS 및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울이노베이션퀵파이어챌린지는 이날부터 8월31일까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JLABS 웹사이트에서 신청 접수를 받는다.

김의승 서울시 경제정책실장은 “이번 서울 이노베이션 퀵파이어 챌린지는 코로나-19 이후 K-바이오 산업이 새로운 수출동력산업으로 주목받는 상황에서, 혁신기술을 보유한 바이오의료 창업기업들이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으로 세계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