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퇴직통장 감사패‧구정기여 모범통장 표창장 수여

대구 동구, 퇴직통장 감사패‧구정기여 모범통장 표창장 수여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중앙이 배기철 동구청장) . [사진=대구동구청 제공]


대구 동구(구청장 배기철)는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상반기 퇴직통장 감사패 및 구정기여 모범통장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해준 6월말 퇴직예정 통장 20명에게는 감사를 전하고 구정발전 모범통장 16명에게는 표창을 수여하며 노고를 격려코자 마련되었다.

동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구민과 구정발전을 위해 봉사하시는 통장들의 사기진작과 적극적인 구정참여 유도를 위해 매년 반기별 퇴직예정 및 모범통장에 대한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수여식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통장들의 그 간의 소회와 다양한 에피소드로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동구발전을 위한 지역현안을 함께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이번 코로나19 위기상황 속에서 마스크 배부, 방역활동 등 주민의 감염예방과 안전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성실히 봉사해주신 통장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높은 자긍심으로 언제나 지금처럼 주민과 행정을 잇는 든든한 다리 역할로 멋진 동구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