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태평양 지역본부에 토마스 스크루비 신임 부사장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20-06-15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일본·호주 등서 경영 및 영업 총괄

  • "어려운 시기지만 지속해서 서비스 제공"

토마스 스크루비 카타르항공 부사장. [사진=카타르항공 제공]

카타르항공은 한국, 일본,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을 총괄하는 자사 태평양 지역본부에 신임 부사장으로 토마스 스크루비를 임명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항공·여행 업계 2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신임 부사장은 멜버른에 거점을 두고 있는 카타르항공 태평양 지역본부에서 앞으로 카타르항공의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시장에 대한 경영과 영업 전략을 총괄 관리하게 된다.

카타르항공 그룹 아시아태평양 지부 마르완 콜레이트 수석 부사장은 "토마스 스크루비 부사장이 카타르항공 팀에 합류하게 된것을 환영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유례없이 중대한 시점에 카타르항공에 합류한 만큼 그의 오랜 관록과 업계 경험이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카타르항공이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는 발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임 부사장은 "모든 항공사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도 카타르항공은 한국을 비롯한 주요 노선에서 운항을 중단하지 않고 계속해왔다"며 "단 한명의 승객이라도 항공편을 필요로 한다면 카타르항공은 계속해서 중단 없이 서비스를 제공해 그 어느 항공사보다도 신뢰할 수 있는 항공사가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운항을 중단하지 않고 각국 정부와 공조해 전세계 180만명이 넘는 승객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왔다. 또 국가간 입국 제한이 해제되는대로 계속해서 운항 노선을 더 늘려 올여름 말까지 총 80개 노선에 운항을 재개 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