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G·비룡·유두래곤까지 '부캐' 또 터졌다…놀면 뭐하니 '싹3' 인기 '쌍끌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0-06-07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놀면 뭐하니?']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유재석-이효리-비가 부캐(부캐릭터)를 잘 반영한 활동명을 짓고 여름에 활동할 혼성그룹으로 나설 채비를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그룹명을 짓기 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효리는 "LA에서 온 린다예요. 헤어숍 200개 정도 운영하고 있고요. 오픈카 타고 다니는 린다정"이라고 소개했고, 이는 부캐가 됐다.

시청자들은 활동명 짓기에 바빴다. 깡이슬부터 유효비, 아이스라떼, 여보쇼, 누진세까지 다양한 활동명을 추천하기 시작했다. 

비는 "생각해놓은 활동명이 있다"며 '서머피치'를 내세웠지만, 하나같이 "구리다"는 댓글 뿐이었다. 그러던중 한 시청자가 '싹3'를 활동명으로 추천했고, 유재석과 이효리, 비는 만장일치로 활동명을 결정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부터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