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뷔페도 반려견과 함께 즐겨요"

기수정 문화팀 팀장입력 : 2020-06-03 10:42
6월 12일 펫팸족 위한 반려견 뷔페행사 진행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반려동물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반려견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발맞춰 호텔에서도 반려견과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2일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야외가든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소형견(5~7kg) 견주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펫 뷔페부터 펫포토, 펫 팝업스토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펫뷔페에서는 영국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릴리스 키친'의 휴먼그레이드 사료가 제공된다. 견주들은 실내 레스토랑 뷔페에서 음식을 가져와 야외가든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브랜드인 에어버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시승행사 및 렌탈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 반려동물 촬영 전문가가 현장에서 반려견을 모델로 촬영 후 즉석에서 인화한 사진을 제공하는 '펫포토 이벤트'를 비롯해 그림작가가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그려주는 이벤트까지 체험행사도 다양하다.

이 외에 펫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채로운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호텔은 견주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한편 반려견 음식 테이블은 1.5m 이상의 간격을 두고 배치해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반려견 리드(목줄) 또는 하네스 및 배변용품을 지참해야 하며, 테이블 당 개모차 1대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반려견 뷔페를 통해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