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마 골든드롭3’, 전문간호사가 제공하는 1대1 영양 육아 컨설팅 프로그램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6-02 15: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일루마 골든드롭 3]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 골든드롭 3’가 6월 1일부터 전문간호사와 함께 1대 1 월령 맞춤 영양·육아 컨설팅을 유선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 3’은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육아맘들의 모성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매년 베이비페어에서 전문간호사와 하께하는 1대 1 영양·육아 컨설팅을 지속해오고 있다.

다년간 육아 경험을 갖춘 전문간호사로 구성된 1대 1 영양·육아 컨설팅은 월령 맞춤 영양, 수유 계획, 아이의 건강 관리, 육아 고충 등 초보 육아맘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궁금증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해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

‘일루마 골든드롭 3’은 “전문간호사의 1대 1 영양·육아 컨설팅을 비대면 서비스로 도입해 더욱 많은 부모에게 꼭 필요한 영양·육아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6월 1일부터 시작한 1대 1 영양·육아 컨설팅은 ‘일루마 골든드롭 3’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채널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다. 상담은 매주 수요일에 전문간호사가 직접 신청자에게 연락해 영양·육아 관련 컨설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비대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최초 상담 완료자를 대상으로 ‘일루마 골든드롭 3’ 블랭킷 또는 보냉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일루마 골든드롭 3’은 아이의 건강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년간 연구해온 제약회사 와이어스 뉴트리션의 글로벌 브랜드다. ‘일루마 골든드롭 3’은 칼슘, 지방의 흡수를 돕는 독자적인 일루마 OPO구조와 아일랜드 원유로 제작된 유아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