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에 서울역서 '묻지마 폭행'…엿새째 범인 못잡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20-05-31 2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0대 여성 지난 26일 폭행 당해…광대뼈 함몰

30대 여성이 대낮에 서울역에서 처음 본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 경찰은 해당 사건을 접수하고 수사에 나섰다.

서울철도경찰대는 지난 26일 서울역사 내에서 벌어진 여성 폭행 사건을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피해자 A(32)씨는 지난 26일 오후 1시50분쯤 서울역 안의 한 아이스크림 전문점 인근에서 신원 불상의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공항철도 입구 쪽으로 향하던 중 한 남성이 다가와 어깨를 부딪쳤다. 이후 욕설을 하더니 얼굴을 맞때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여성은 왼쪽 광대뼈가 함몰되는 피해를 입었다. 당시 안경을 쓰고 있어 왼쪽 눈가도 찢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경찰은 엿새째 범인을 잡지 못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사건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토대로 피의자를 특정하고 있다"면서도 "폭행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은 확보하지 못한 것이 맞다. 그 지역이 사각지대다"라고 밝혔다.

해당 사건은 지난 29일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서울역묻지마폭행'이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수천건 공유되면서 알려졌다.
 

31일 오후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미국의 첫 민간 유인우주선 '크루 드래건'을 실은 팰컨9 로켓의 발사 관련 보도를 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