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한지은 "박기웅·박해진과 삼각관계…귀여워 보일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5-28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한지은이 박기웅, 박해진과의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는 MBC 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연출 남성우·제작 스튜디오HIM와 ㈜마운틴무브먼트) 현장 공개 및 기자 간담회가 진행됐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체인지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 드라마다. 지난 20일 첫 방송 시청률 4.4%(닐슨코리아, 전국 일일 기준)에서 시작해 지난 27일 방송에서는 6.4%까지 오르는 등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극 중 한지은은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마케팅영업팀 인턴사원 이태리 역을 맡았다.

한지은은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데 캐스팅이 너무 좋다는 댓글이 많더라. 그런 댓글을 볼 때 우리가 '꼰대인턴'에 잘 몰입해서 잘 만들어가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또 박해진·박기웅과 러브라인 중심에 선 것에 관해 언급하며 "어제 방송에선 남궁준수(박기웅 분) 사장님이 '나랑 사귀자'고 하면서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본방사수를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사이에서 귀여워보일 수 있는 모습들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향후 전개를 귀띔했다.

이에 박기웅은 "내가 연기를 하면서 남궁준수 같은 캐릭터는 처음 봤다. 가장 '돌아이' 같은 캐릭터다. 굉장히 독특하게 접근을 할 것이고 주변에서 보기 힘든 인물을 연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