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포스트박스, 제주도에서 ‘제주 간 GS25 반값 택배’ 서비스 시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5-25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S25편의점 제공]

 
GS25편의점 반값택배를 이제 제주도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GS리테일 GS포스트박스는 25일부터 제주도내 반값택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반값택배는 GS25에서 보내고 GS25에서 받는, 점포 간 택배서비스다. 우체국보다 저렴한 운임과 365일 연중무휴 수거 및 배송 서비스가 특징이다. 이로 인해 연휴에 택배를 보내거나, 집에서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운 1인 가구, 안심택배를 선호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주도에서 신규서비스로 시행되는 ‘제주내 반값택배’는 제주도 모든 지역 즉, 제주내 GS25 간에만 이용할 수 있다. ‘제주내 반값택배’는 거리에 따른 추가 운임이 들지 않고 중량에 따라 △500g미만은 1,600원 △1kg 미만은 1,800원 △10kg 미만은 2100원이다. 택배 수거 후 2일 이내 받는 사람이 지정한 제주도 내 GS25 점포로 배송이 된다.

GS25편의점에 있는 무인 택배 장비에서 무게를 측정한 후 반값택배를 접수하면 된다. 미리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나 GS25편의점택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예약한 후 이용할 수도 있다.

GS포스트박스를 운영중인 씨브이에스넷 관계자는 “제주도 지역 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제주도 내 신규서비스로 반값택배를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많은 소비자가 반값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높은 수준의 택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씨브이에스넷 홈페이지에서는 반값택배 접수 회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