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5월 집콕족 위한 헬로tv 영화 VOD 패키지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04-30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영화 VOD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5월 집콕 생활을 즐기는 헬로tv 고객들을 위해 영화 VOD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헬로tv 고객들은 코미디, 액션, 스릴러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코로나 블루' 극복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LG헬로비전은 기대했다.

영화 VOD 패키지 상품은 △넘치는 스릴 △확실한 웃음 △통쾌한 액션 △뜨거운 감동을 주제로 각각 7편의 영화를 한데 모았다. LG헬로비전은 다음 달 20일까지 3주간 각 패키지를 47% 할인한 1만2000원(VAT 별도)에 제공한다.

넘치는 스릴 패키지는 짜릿한 긴장감으로 지루함을 떨치게 한다. 올해 최고 흥행작인 '남산의 부장들', 봉준호 신드롬을 일으킨 '기생충'을 비롯한 최신 인기 영화가 담겼다. 확실한 웃음은 코로나 블루를 한방에 해소할 유쾌한 영화 패키지다. 역대 한국영화 관객 수 2위를 기록한 '극한직업', 현재 케이블TV VOD 순위 1위 '정직한 후보'와 함께 대표 코미디 영화가 포함됐다.

통쾌한 액션 패키지에는 올 4월 개봉한 최신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을 비롯해 화려한 액션과 속 시원한 결말로 답답함을 싹 날려줄 영화들이 모였다. 또 뜨거운 감동 패키지에서는 지난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한 '1917'과 '트롤' 등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풍성한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할리우드 영화 할인관도 마련했다. 헬로tv 고객들은 드림웍스와 디즈니,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작들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드림웍스의 대표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쿵푸팬더'(3편), '슈렉'(4편), '마다가스카'(4편)와 지난해 디즈니 최고 인기작인 '알라딘', '라이온 킹'을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영화 '조조래빗', '히든 라이프', '레디 오어낫' 등도 마찬가지다.

워너브라더스의 시리즈 물은 5월 한 달간 최대 37% 할인된다. 대상은 '해리포터'(8편), '반지의 제왕'(3편), '호빗'(3편), '신비한 동물사전'(2편)이다.

남경식 LG헬로비전 VOD사업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이 늘면서 집에서 즐길 다양한 콘텐츠가 필요해졌다"며 "다양한 VOD 패키지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유쾌·상쾌·통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