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렌털 시장 급성장…렌털 할인·적립해 주는 신용카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0-04-20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근 코로나19 등의 이슈로 개인위생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국내 렌털 서비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렌털은 가전제품을 2~5년에 걸친 장기간 할부 약정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고, 전문가의 청소 서비스를 통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이에 카드사들도 신규 카드에 렌털 관련 혜택을 포함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먼저 신한카드 ‘딥원스(Deep Once)’와 ‘딥원스 플러스(Deep Once Plus)’는 10개 렌털사(△LG전자 케어숄루션 △웅진코웨이 △넥센타이어, 바디프랜드, SK매직 등)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수에 대해 건별 최대 7000 포인트를 월 최대 5건까지 적립해 줍니다. 건당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에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이외에도 7개 생활월납(△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이동통신 등) 자동이체 금액과 7개 디지털 구독 서비스(△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정기결제 금액에서 각각 건별 최대 6000 포인트를 최대 3건까지 적립해 줍니다.

‘딥원스 플러스(Deep Once Plus)’에는 추가로 커피, 편의점, 해외 이용금액 등에서 2~3000원 적립 혜택이 주어집니다.

KB국민카드의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과 ‘이지 픽(Easy pink) 티타늄’도 정수기 렌탈 업종(△코웨이 △청호나이스)에서 5%를 적립해 주고 있습니다.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은 자동납부(△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 납입금 등) 금액을 최대 1만원 캐시백 해주는 카드입니다. 그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패밀리팩', '사업자팩', '직장인팩' 등 3가지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지 픽(Easy pick) 티타늄’은 소셜커머스, 커피, 편의점, 백화점 등 12개 업종 중 1곳에서 5%를 적립해 주며 배달 앱, 대형마트, 교통, 통신 영역 등에서도 5% 적립이 됩니다.

KB국민 ‘웰릭스렌탈 카드’는 웰릭스렌탈의 공기 청정기, 음식물 처리기, 안마의자 등 주방·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을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삼성카드의 숫자카드 ‘V4’ 시리즈에도 대부분 렌탈 관련 혜택이 들어있습니다. 삼성카드 ‘3 V4’, ‘4 V4’, ‘4 V4(포인트)’, ‘5 V4’, ‘6 V4’로 렌탈(△코웨이 △SK매직), 구독 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요금 자동 납부 시 10만원 당 10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렌탈 서비스 혜택은 최근 필수 혜택이라고 할 정도로 대부분의 신규 카드에 탑재돼 있다”며 “카드 별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다르기 때문에 발급받기 전 본인이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가 포함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미지=카드고릴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