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도 언택트로…롯데렌터카, 온라인 사전체크인 할인 프로모션

백준무 기자입력 : 2020-04-01 11:17
롯데렌터카가 '사전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전체크인은 예약 정보 확인, 추가 운전자 등록, 계약서 서명, 요금 결제 등 차량 대여에 필요한 절차를 미리 온라인을 통해 완료한 뒤, 지점 방문 시 별다른 과정 없이 신속하게 차량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렌터카는 사전체크인 서비스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이용시간에 따라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체크인을 통해 단기렌터카 이용을 완료한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반납 다음날 1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2회 또는 1회 48시간 이상 대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렌터카 24시간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용 고객 모두 안심하고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 차량의 위생 상태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모든 지점을 대상으로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다. 전 차량에 대해 대여 전 추가 소독, 차량 내부 연무기 소독 등도 실시 중이다.

김경우 롯데렌탈 오토렌탈본부장은 "사전체크인 서비스의 뛰어난 이용 편의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장, 차량의 철저한 위생 관리와 더불어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병행하며 누구나 안심하고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