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B급공장, Sh수협은행 웹드라마 제작 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0-03-30 15: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리아센터의 영상제작팀 'B급공장'은 Sh수협은행에 세대공감프로젝트 웹드라마 2편을 제작해 공급했고, Sh수협은행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월 촬영에 들어간 Sh수협은행 세대공감프로젝트 웹드라마 2편은 밀레니얼 세대와 꼰대세 대간의 갈등을 전 세대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동일 사건에 대하여 밀레니얼과 꼰대간의 속마음을 내레이션기법으로 시청자에게 제시해 많은 공감과 성원을 이끌어 냈다. Sh수협은행은 유튜브 '웹드라마' 등과 같은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세대공감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기업들의 유튜브 마케팅이 꼭 필요한 시대에 코리아센터는 영상 및 콘텐츠 제작 기술이 결합된 퀄리티 높은 영상을 제공하고 창업부터 광고 마케팅까지 원스톱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센터 B급공장은 쇼핑몰 플랫폼 메이크샵 서비스의 광고 영상을 중심으로 제작하면서 특유의 B급감성을 인정받아 하남돼지집, 젝시믹스, 에누리 가격비교 등의 유명기업을 비롯해 대기업과도 함께 일해왔다. 향후 B급공장은 기업들의 유튜브 콘텐츠뿐 아니라 TV광고급 영상까지 메이저 에이전시 못지 않게 웰메이드급 영상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웹드라마는 Sh수협은행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7일까지 구독이벤트로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센터 B급공장의 이영민 총괄팀장은 "흔히 말하는 ‘노잼’ 영상을 여러 개 만들기 보다는 시청자의 뇌리를 자극할 수 있는 영상으로 승부수를 띄울 것이다"며 "B급공장은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우수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코리아센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