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화장품, 이젠 '요기요'로 주문 가능

서민지 기자입력 : 2020-03-17 14:08
CJ올리브영은 '부릉', 랄라블라는 '요기요' 배송서비스 전성시대

[사진=랄라블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가 17일 요기요와 손 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CJ올리브영이 메쉬코리아의 배송 브랜드 ‘부릉’과 협력해 ‘오늘드림’ 서비스를 내놓은 데 이어 랄라블라도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GS리테일 편의점 GS25가 요기요와의 배달 서비스 제휴 테스트를 거쳐 전국 GS25 점포로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확대하자, 랄라블라에서도 시범적으로 배달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에 배달 서비스가 제휴된 랄라블라 점포는 △신촌 △홍대 △잠실 △신림 △구로디지털 등 서울시 주요 상권 내 5개 점포다.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에서 주문 가능한 랄라블라 상품은 브랜드 세일 화장품, 월별 행사 상품, 미용 소품, 건강 기능 식품 등 100여종이다. 고객이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문한 건에 대해 배달 가능하다.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은 2만원이며 기본 배송비는 4300원이다. 랄라블라는 배송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이 3만원 이상인 주문 건에 대해 무료 배송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랄라블라는 현재 100여 종인 배송 가능 상품을 4월부터 200여종 이상으로 확대하는 한편, 시범 운영을 통해 전국 점포로의 서비스 확대를 검토 중이다.

정용식 랄라블라 영업기획팀 과장은 “화장품 이용 고객들은 같은 상품을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온라인몰 등을 통한 비대면 구매도 많은 편”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더욱 늘어나면서 이번 배달 서비스 제휴가 고객들에게 큰 편의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