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핑크·레드 색상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3-1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화이트·블랙·블루 이어 핑크·레드 출시, 총 5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 확대

  • 터치패드를 눌러 음원 서비스를 바로 즐길 수 있는 뮤직 서비스 연동 기능 제공

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플러스)'의 핑크·레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삼성전자는 기존 화이트·블랙·블루 색상에 이어 갤럭시 버즈+의 핑크·레드 색상을 10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 색상 모델은 KT 전용으로 출시된다. 
 
핑크 색상 모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삼성 디지털 프라자·하이마트·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7만9300원이다.

갤럭시 버즈+는 균형 잡힌 풍부한 사운드 경험과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14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에서만 25만대 이상 판매됐다.

또한 갤럭시 버즈+는 터치패드를 길게 눌러 평소 즐겨 사용하는 음원 서비스에서 맞춤형 음악 재생을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뮤직 서비스 연동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갤럭시 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할 수 있다. 현재 ‘지니(genie)‘ ‘플로(FLO)‘ 서비스를 지원한다. 향후 ‘멜론(Melon)'도 지원할 계획이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하는 '갤럭시 버즈+'의 핑크·레드 색상 모델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