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상반기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20-02-22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0년 상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AMG 브랜드 적용 트랙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안전 운전 및 다양한 주행 기술을 쉽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는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이다.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올해 새로운 프로그램도 늘리고, 교육 회차도 늘려 소비자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프로그램으로는 ‘AMG 스타터’와 ‘AMG GT 익스피리언스’ 등이 있다. AMG 스타터는 2시간 동안 트랙 주행, 슬라럼을 배울 수 있는 입문 단계의 레이서를 위한 교육이다.

AMG GT 익스피리언스는 AMG 퍼포먼스 수료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AMG GT 차량의 최고 성능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AMG의 매력을 집약한 고성능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와 ‘GT 63’으로 4시간 동안 차량 제어(언더 스티어/오버 스티어), 트랙 주행, 택시 드라이빙 경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AMG 익스피리언스’, ‘AMG 퍼포먼스’, ‘AMG 어드밴스드’ 등 총 5단계의 특별하게 구성된 교육이 제공된다.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사이트 내 ‘ADA 티켓’ 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