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 프리스탠딩 냉장고‧냉동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02-17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고 KS 28463 & 냉동고 FNS 28463.(사진=밀레)]


밀레코리아는 프리스탠딩 냉장고 ‘KS 28463(365ℓ)’ 및 냉동고 ‘FNS 28463(262ℓ)’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냉장·냉동고는 도어 측면 스위치를 누르면 열리는 ‘클릭 투 오픈’ 기능을 탑재해 클릭 한 번으로 도어를 열 수 있다. 전면에는 손잡이가 보이지 않아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냉장고 ‘KS 28463’은 냉기가 원활하게 분산 및 순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나쿨 팬’ 환풍 시스템을 탑재해 적정 온도를 유지한다.

냉장고 하단에는 내부 온도가 0~3°C로 자동 유지되는 ‘퍼펙트 프레시 프로’ 존이 있어 식료품을 보관할 수 있다.

밀레 냉동고 ‘FNS 28463’에는 차갑고 건조한 공기를 고르게 순환시켜 성에 생성을 방지하는 ‘노프로스트’ 시스템이 적용됐다. 식료품 표면이나 서랍에 얼음이 생기지 않는다. 또한, 9개의 서랍으로 구성돼 식료품을 종류 및 특징에 따라 보관 가능하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냉장고 및 냉동고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실생활에서 꼭 필요하다고 느끼는 기능들이 강화된 제품”이라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밀레 냉장·냉동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주방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