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미래 집단에너지 전문인재 육성 위해 장학사업 추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20-02-13 15: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너지·환경전공 대학생 20명에 1인당 600만원씩 지원

한국지역난방공사는 13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한국장학재단과 집단에너지 전문인재 육성 장학사업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한국장학재단에 총 1억2000만원을 기탁한다. 이 자금은 소득구간 8구간 이내에 속해있는 에너지·환경전공 대학생 20명을 선발해서 1인당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4개 학기별로 나누어 지급된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전문인재에 대한 장학금 지원과 함께 한난 사회공헌사업과 연계한 봉사활동 참여,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등 지속적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을 적극 도모할 예정이다.

이 날 기탁식에 참석한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은 "한국지역난방공사는 본 장학사업을 계기로 미래사회 주역인 대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향후 집단에너지 분야 전문인재로 육성해 나가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친환경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사회적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13일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과 이정우 한국장학재단이사장이 집단에너지 전문인재 육성 장학사업 기탁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