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가네시, 새해 맞아 ‘최대 30% 할인’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1-28 1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네시 제품 구매 경험 있다면 30% 할인

18K 데일리 파인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새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네시는 2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전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소비자들은 신제품을 제외한 전품목 제품을 20%에서 최대 30%까지, 프라하 커플링 컬렉션 전품목을 30%까지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네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재구매 고객에게도 30% 할인이라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가네시 제공]

가네시 관계자는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이번 프로모션은 가네시의 전품목을 합리적인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자친구, 와이프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 선물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가오는 봄을 맞아 꽃을 담은 신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네시는 지난 4일 2020 봄·여름(S/S) 시즌을 겨냥해 꽃이 피는 모습을 형상화한 신제품 컬렉션 ‘CORONATION 시그니처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다.

‘여왕의 대관식’을 뜻하는 ‘CORONATION 시그니처 시리즈’는 여성이 공주에서 여왕으로 탄생하는 순간을 꽃피는 순간에 빗대어 표현했다. ‘당신의 가장 화려한 순간이 시작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네시는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디자인부터 일상생활을 빛내 줄 모던한 데일리 18K 목걸이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가네시의 신제품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네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