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맥콜 골프단 "KLPGA 김효문, 손주희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1-20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효문, 손주희 후원

  • 6년째 KLPGA투어 대회 개최

일화 맥콜 골프단에 새식구가 들어왔다.
 

입단식에서 맥콜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효문, 정창주 대표, 손주희 (사진 왼쪽부터)[사진=리앤에스]


보리탄산음료인 맥콜로 유명한 ㈜일화는 1월20일 공식채널을 통해 “2020년 KLPGA 시즌을 맞아 일화 맥콜 골프단에 신규 프로골퍼 두 명과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입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후원식에는 정창주 ㈜일화 대표를 포함해 후원 선수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김효문(21), 손주희(23)와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효문은 1998년생으로 2017년 KLPGA에 입회했다. 지난시즌 시드전에서 2위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생애 처음으로 정규투어에 문을 두들기게 됐다. 손주희는 1996년생으로 2014년 KLPGA에 입회해 장타자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정창주 대표는 “일화 맥콜 골프단에 새로 모시게 된 두 분의 프로선수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금년 시즌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바란다. 'Dream Together' 라는 일화 맥콜 골프단의 모토처럼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꿈을 이루어 나가는 멋진 모습을 기대해 보겠다”고 전했다.

일화는 골프에 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2019년에 창단한 일화 맥콜 골프단은 KLPGA를 포함해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선수들을 후원 중이다. 특히, 이번과 같이 골프 유망주 발굴에 집중해 골프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선수만이 아니다. 선수들의 삶의 터전인 대회도 후원한다. KLPGA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는 6년째 개최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