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맨유콜렉션' 공개…박지성 "시너지 일으킬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1-17 1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콜러, 맨유 공식 파트너십 기념 레전드 선수 초청·신제품 발표 행사 개최

"콜러와 맨유는 오랜 역사와, 각자 분야에 대한 열정, 더 나은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점 등 닮은 점이 많아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엠버서더인 박지성은 17일 서울 삼성동 JBK컨벤션에서 열린 콜러와 맨유의 공식 파트너십 기념 맨유 레전드 선수 초청 및 신제품 발표 행사에서 이처럼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엠버서더 박지성이 17일 서울 삼성동 JBK컨벤션에서 열린 콜러와 맨유의 공식 파트너십 기념 맨유 레전드 선수 초청 및 신제품 발표 행사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콜러 제공]

이날 발표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콜렉션’은 맨유의 우수성과 상징적인 미학, 그리고 콜러의 전통성있는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표현했다. 무광과 유광의 블랙 표면과 맨유의 시그니처인 레드 데빌등 디자인이 돋보인다.

박지성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전반적으로 맨유의 색깔, 상징성을 잘 표현해 팬과 고객에게 큰 메리트가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에 대해 문상영 콜러노비타 사장은 "이번 협업은 콜러와 맨유가 추구하는 가치가 결합된 것"이라며 "콜러와 맨유는 단순히 우수한 것이 아니라, 뛰어남을 추구한다. 그 배경에는 고객만족이 있다. 맨유가 스포츠로 팬을 행복하게 하는 것처럼 콜러도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킨다"고 설명했다.

문 사장은 또한 "콜러의 목표 중 하나는 소비자의 삶을 우아하고 품격있게 하는 것"이라며 "이번 간담회를 연 것도 한국 고객에 이러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라고 덧붙였다.

박선영 콜러 이사는 "콜러는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두자리 대 성장률을 보여와 이번 맨유 콜렉션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맨유가 갖고 있는 전 세계 팬 네트워크를 활용한다면 콜러의 혁신 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노비타 비데 신제품 ‘헬스케어 비데’도 함께 공개했다. 헬스케어 비데는 리모컨을 통해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날 오후 콜러와 노비타의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맨유 레전드 박지성과 함께하는 팬 이벤트를 진행했다.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박지성 사인회, 럭키드로우 등 맨유 팬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열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