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정호근' 무속인으로 변신한 사연은?···디자이너 최 '송해'와 인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1-14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침마당’ 정호근이 신내림 받은 후 가족의 반응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 아침마당 방송 캡처]


1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배우에서 무속인이 된 정호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호근은 아이들에게 물려주지 않기 위해 신내림을 받았다.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한 정호근은 처음에 가족의 이해를 받지 못했다고.

정호근은 “기러기 아빠 생활을 오래 했다. 가족들과 상의를 하고 할 겨를도 없었고 상황 자체가 몸도 괴롭고 여러 생각이 앞을 가렸다. 결정을 내리고 (신내림) 받았다고 하니까 전화를 끊더라. 다시 전화하니까 또 막 울더라. 당신 무슨 짓을 했냐고 하더라. 가족이랑 상의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끊더라”고 말했다.

이어 “보름 동안 전화해서 이해를 시키려고 했다. 그런데 이혼하자고 하더라. 그래서 이혼해도 아빠로서 남편으로서 책임은 다하겠다고 했다. 집사람이 한 달 동안 침묵을 지키더니 다시 전화와서 우리가 잘못했다. 열심히 하라고 응원하겠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또한 정호근은 “아들에게 물어봤다. 어린 줄 알았더니 자아가 많이 컸더라. 미국에 있는 게 더 나았던 거 아니냐고 하더라. 아마 한국에 있었으면 사람들이 손가락질하지 않겠냐고, 미국에 있으니 손가락질 안 당해서 좋다고 하더라”며 “시간이 지나면 알고 느끼고 아버지가 가족을 위해 열심히 살았다는 걸 알 날이 오지 않겠냐”고 고백했다.

정호근은 1964년생으로 1983년 데뷔한 MBC 공채 17기 출신의 배우다. 지난 2014년 11월 신내림을 받았다.

[사진= 아침마당 방송 캡처]


한편 의상 디자니어 미스터 최는 송해와 인연에 대해 밝혔다.

미스터 최는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지 않냐는 질문에 “제 옷을 입은 트로트 가수들 덕분에 방송을 몇 번 나가긴 했지만, 무명 디자이너지 않나. 그렇게 누가 알아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미스터 최의 단골손님 중에는 국민 MC인 ‘전국 노래 자랑’의 송해도 있다고. 미스터 최는 “선생님 옷을 항상 디자인한다. 굵은 행사나 CF는 선생님이 항상 의뢰해준다. 네가 해줘야 옷이 안정된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30년 인연이다. 종로 3가에 선생님 사무실이 있다. 제 의상실이 거기 옆에 있다. 우연히 저희 가게 들어오셨다가 셔츠 하나로 인연이 됐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