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정규 2집 수록곡 엿보기…'두 유 러브 미?' '베터 베이비' 클립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0-23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솔로 앨범 '퍼포즈(Purpose)'로 컴백한다. 이 가운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연의 새 앨범 수록곡 등을 공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가수 태연[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28일 '퍼포즈' 발매에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수록곡 클립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베터 베이베(Better Babe)'다.

신곡 '두 유 러브 미?'는 재즈 클럽을 연상케 하는 악기 연주와 빈티지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재즈 기반의 발라드 곡으로, 숨겨왔던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며, '베터 베이비'는 이별의 슬픔을 태연의 소울 넘치는 보이스로 표현한 블루스 록 장르 곡이다.

한편 태연 정규 2집 '퍼포즈'는 '불티(Spark)'를 비롯한 신곡 10곡과 음반에만 추가 수록되는 싱글 발표곡 ‘사계 (Four Seasons)’, '블루(Blue)'까지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