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부산·경남 지역 대상 TOAST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강일용 기자입력 : 2019-10-21 14:23
3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맞춤형 멀티 클라우드 도입' 주제로 진행 부산·경남 지역 기관·기업과 교류 통해 파트너십 강화 목표
NHN의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TOAST’가 오는 3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 및 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한 ‘TOAST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전환을 고려하는 부산 및 경남 지역 소재의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 대상으로 한 TOAST의 첫번째 지역 세미나로, TOAST의 잠재 고객을 직접 만나는 기회이자 지역 파트너사와의 직접 교류를 통한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TOAST 클라우드 세미나는 ‘맞춤형 멀티 클라우드 도입 A to Z’를 주제로 클라우드 산업에 대한 최신 트렌드 공유는 물론, 국내 대표 클라우드 사업자로 자리매김한 NHN TOAST의 주요 고객 사례 및 클라우드 전환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세부 내용으로는 ▲클라우드 트렌드 및 TOAST 소개, ▲금융 & 공공 부문의 클라우드 도입과 전환 전략,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는 협업 전략과 ‘Dooray!’, ▲금융과 공공 부문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가 이끄는 혁신 등 후원사인 SK인포섹과 인텔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6개 세션이 준비돼 있다.

김동훈 NHN 클라우드사업그룹 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수도권을 벗어나 부산과 경남지역 기반의 기업 및 공공 기관에 TOAST를 소개하는 의미있는 행사로,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하는 지역 내 기업 및 기관 담당자에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의 효율적인 전환을 위한 실질적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참가 신청 및 상세 내용 확인은 TOAST 홈페이지 및 온오프믹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NHN 제공]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