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화섭 안산시장 '기업애로 해소·현장중심 소통행보 펼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19-10-21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시 제공]

윤화섭 경기 안산시장이 21일 10월 ‘기업SOS 이동시장실’ 운영 두 번째 방문으로 단원구 성곡동에 있는 ㈜월드이엔씨를 찾아 기업현장 애로사항을 듣고 기업발전 방안 논의 등 현장중심 소통행보를 펼쳤다.

윤 시장은 지난해 7월 취임 이후 기업인과의 소통을 위해 ‘기업SOS 이동시장실’을 매달 운영하는 등 기업인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4일 ㈜영재철강, ㈔경기서부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방문에 이어 두 번째 행보다.

이날  윤 시장은 김용범 ㈜월드이엔씨 대표 등 임직원들을 만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화MTV지역의 주차난 등 교통 불편, 이에 따른 근로자 채용의 어려움 등 기업애로 사항과 시정전반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와 함께 윤 시장은 생산현장을 돌아보며 현장의 분위기와 실태를 살펴보고, 근로자들을 만나 노고를 격려하는 등 현장중심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한편 윤화섭 시장은 “시화MTV는 신규조성 돼 비교적 쾌적한 환경이지만, 기업입주가 마무리 돼가면서 주차공간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며 “기업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수자원공사, 산업단지공단 등 권한이 있는 관계기관과 협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