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슬로건‧캐릭터 변경…초성 퀴즈 이벤트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10-15 15: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놀이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슬로건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짐보리는 15일 새로운 슬로건과 캐릭터를 선보이며 ‘두근두근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새로운 슬로건은 ‘출생부터 7세를 위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춘 월령별 클래스로 운영되며 43년간 전 세계 800여개 센터가 선택한 우수한 프로그램이라는 자부심을 담았다”며 “새로운 짐보 캐릭터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아이들에게 놀이 친구로서 보다 친근하고 활발한 모습으로 변화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를 기념해 세차례에 걸친 ‘두근두근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1탄은 ‘짐보리 새 슬로건 초성 퀴즈’로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다. 2탄 ‘짐보 캐릭터 퀴즈’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3탄 ‘짐보송 댄스 콘테스트’는 다음달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짐보리 대표 교구와 스타벅스 및 배스킨라빈스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영유아 교육 분야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제2의 전성기 도약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한국짐보리㈜짐월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