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 김생민, 1년 5개월 만에 팟캐스트 시작…소속사 측 "방송 복귀 아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9-20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송인 김생민이 '미투' 가해자로 지목,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지 1년 5개월여 만에 팟캐스트로 활동을 재개했다. 소속사 측은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방송인 김생민[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20일 김생민 소속사 SM C&C 측은 "김생민의 팟캐스트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 입니다'는 공식적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팟캐스트를 오픈하게 된 만큼,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의 초심을 담아 조심스럽게 콘텐츠를 만들어 보려한다"며 "영화를 사랑하고 오랜 시간 관련 일에 종사했던 한 개인의 지극히 사적인 활동으로 받아들여 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렸던 점에 대해서는 늘 죄송한 마음을 안고 생활하고 있다"며 죄송하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4월 방송국 스태프 A씨는 김생민의 성추행을 폭로했다.

김생민은 "10년 전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다. 부족했던 행동에 머리를 숙여 사죄드린다"며 성추행 사실을 인정, 사과했다.

당시 KBS2 '김생민의 영수증', MBC '전지적 참견시점'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데뷔 27년 만에 첫 전성기를 맞았던 김생민은 '미투' 논란에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