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성공 e쇼핑몰] 이수혜 대표 "피부 트러블 개선에 특화한 전문화장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9-19 14: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피부 트러블 개선에 특화한 건강한 화장품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엔코스 쇼핑몰의 이수혜 브랜드 대표는 19일 "유행과 화려한 포장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화장품보다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며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 이엔코스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건강한 피부 지킴이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러블 피부전문 화장품 쇼핑몰 '이엔코스'의 이수혜 대표[사진=메이크샵]

이엔코스 쇼핑몰은 병원시술과 미용치료 후 피부 개선을 목적으로 한 트러블 케어 전문 화장품(병원화장품)을 취급하고 있다. 알레르기 등 피부질환 화장품부터 여드름, 아토피, 탈모, 미백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알부틴을 주성분으로 하는 알부틴5%크림, 알부틴알파, 알부틴아사이세럼의 미백시리즈 화장품은 이엔코스의 주력 제품이다. 병원에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부 트러블에 적합한 이엔코스 화장품이 판매되고 있고, 온라인과 해외에서는 미백화장품과 진정화장품을 중심으로 20~40대 고객이 주를 이루고 있다. 

병원화장품 분야는 최근 올리브영 등 편집샵의 확대와 중소브랜드의 온라인쇼핑몰이 다수 등장하면서 소비자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주목받는다. 

이수혜 대표는 "다른 업종과 마찬가지로 화장품 업계도 경쟁이 치열하다"며 "마케팅력이 우수한 국내외 브랜드와의 공정한 경쟁이 사실상 어렵기 때문에 이엔코스는 트러블 케어 단일 시장을 집중 공략하며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러블 피부전문 화장품을 생산해 왔다"며 "국내 병원화장품 시장에서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중국 등 아시아시장에서의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