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티켓 증정 이벤트... 다듀, 장범준 등 총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8-21 16: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니뮤직은 KT와 협업해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초대 이벤트와 특별 공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9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가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5회를 맞이하는 가을 문화 축제다. 올해는 9월 28일~29일 양일간 개최하며 거미와 다이나믹 듀오, 장범준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지니뮤직은 다음달 15일까지 지니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 코너에 들어가서 ‘초대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250명(1인 2매)를 선발한다.

축제 첫째 날인 28일에는 특별한 공연을 연다. 지니 스테이지를 오픈해 소수빈, 최정윤, 서사무엘, 구원찬, 옥상달빛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무대가 펼쳐진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 축제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지니 스테이지는 지니뮤직이 선정한 뮤지션들이 펼치는 공연인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이반테 포스터[사진=지니뮤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