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탭 S6 사전예약 혜택은?

홍성환 기자입력 : 2019-08-19 10:17
삼성전자가 19일 자사 온라인몰 삼성닷컴에서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탭 S6' 사전예약을 실시해 관심이 쏠린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로, 사전예약은 26일까지 진행된다.

삼성닷컴에서 사전예약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삼성카드·현대카드 결제시 7%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 CJ기프트카드와 RAWROW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가 이달 초 공개한 갤럭시탭 S6는 S펜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S펜을 이용해 원격으로 태블릿을 제어하는 'S펜 에어 액션'이 처음으로 적용됐다. 사용자가 태블릿을 손에 들고 있지 않아도 S펜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어도 가능하다.

또 S펜으로 작성한 손글씨를 텍스트로 바꿔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등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기능도 갖췄다. 노트 투명도 조절 기능도 새롭게 탑재해 콘텐츠를 감상하면서 팝업창 또는 전체화면으로 삼성 노트를 띄워 필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탭 S6는 삼성전자 태블릿 중 최초로 후면 듀얼 카메라(1300만·500만 화소)와 온 스크린 지문 인식을 탑재했다. 인공지능(AI) 인텔리전트 기능인 NPU(Neural Processing Unit)가 적용돼 각 촬영 장면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지원한다.

갤럭시탭 S6를 북 커버 키보드와 연결하거나, 퀵 패널에서 삼성 덱스를 터치하면 삼성 덱스를 실행할 수 있다.
 

삼성전자,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S6' [사진=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