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에듀, 중학생 2학기 내신 강좌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8-13 1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금성출판사 푸르넷에듀가 중학생 2학기 전과목 내신 강좌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푸르넷에듀는 금성출판사의 중등학습 통합솔루션 서비스다. 푸르넷에듀로 온라인 강의를 들은 뒤 오프라인에서 푸르넷 지도교사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푸르넷에듀는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중학생들이 수업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2학기 전과목 내신 강의를 출시했다.

모든 내용은 2015교육과정 개정에 맞춘 교과과정에 따라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국어와 영어 과목은 교과서 출판사 별 강의를 공개한 것이 특징이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에 따라 강의를 선택 수강해 학교 내신 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다.

강의는 교과서 개념을 꽉 잡기 위한 3단계 학습구성으로 제작됐다. 단원별 필수 개념 정리, 교과서 지문 분석, 단원별 문제 풀이로 핵심 개념부터 시험 출제 포인트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수학‧사회‧역사‧과학 과목은 반복학습으로 2학기 수업 내용을 미리 대비하고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신 과정은 개념강의, 문제풀이 강의, 주제별 심화‧보충강의로 기본부터 심화까지 폭넓은 이해가 가능하다. 학습 과정에서 궁금한 개념들은 학습창의 ‘개념 동영상’에서 즉시 이해할 수 있다.

[사진 = 금성출판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